임베디드 XP 운영체제에서 주로 나타나는데

 

프린터 및 폴더 공유시 암호를 물어본다면 계정을 설정 해야함.

 

제어판 사용자계정 Administrator 암호만들기 암호 1 설정 (모든 PC의 암호 통일)

 

-> 이상태에서 끝내면 PC 부팅후 윈도우 진입시마다 사용자 계정을 물어보게 되므로

 

    계정을 물어보지 않게 설정해야 한다.

 

   (응용으로 일반적인 상황에서 윈도우 집입때마다 뜨는 로그인 창을 없애고 싶다면

 

   아래 방법을 사용하면 된다)

 

설정 방법 : 시작 실행 control userpasswords2 입력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음)체크가 된 상태에서 아래쪽

 

Administrator 클릭 -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음)에 체크 해제

 

적용 계정과 암호를 묻는 창이 나오면 Administrator / 1 입력 확인

 

재부팅시 계정을 묻는 창이 나오지 않음.

 

(공유프린터가 다이렉트로 연결된 PC만 설정해도 되지만 특이 상황에서는 모든 PC에 적용)

 

 

* Windows7 에서는 시작 실행 netplwiz 입력

 

윈도우7에서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음에 체크가 풀려있다면 

 

Administrator 외의 다른 계정은 설정할 수 없으므로, 다른계정 설정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체크 후

 

설정하기. 추후 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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